매일 0시가 되자마자 새로운 우주 찾으러 다니느라 바쁘시죠? 여기저기 링크 찾아 들어갔는데, 수명을 다한 우주만 속출하면 너무 허탈하고 허무하잖아요. 우주 찾느라 잠 못 이루지 마시고, 수명 남은 우주 한 번에 찾아 포인트 전부 다 받으시라고 토스 우주링크 보따리 준비했어요.
✔️하단에 토스 우주링크 남겨두었으니, 매일매일 들어오셔서 토스 포인트 다 받으세요!
🔺 힘들게 링크 찾다가 들어왔는데 번번이 수명을 다했다면, 포털사이트에서 '토스 우주'를 검색해 최신글도 찾아보세요. 2-3분 내로 올라온 최신글이라면, 수명이 남아 있을 확률이 높아요.
❗️여기서 잠깐❗️ 2-3분 내로 올라온 최신글이 하나도 없다고요? 걱정하지 마세요. 그럴 때 꿀팁 하나 알려드릴게요. 최신글 중에 블로그 글이 아닌, 카페나 커뮤니티의 글을 살펴보는건데요. 링크 1개만 있는 블로그 글과는 달리, 카페나 커뮤니티 글에는 수시로 댓글이 달립니다. 그 댓글들 중 최신순으로 확인해서 들어간다면, 우주 찾기는 좀 더 수월해지죠.
이 방법대로 찾으면, 꼭 0시가 아니더라도 어느 시간대라도 상관 없이 손쉽게 찾을 수 있어요. 5분 내로요. 여기저기 검색하느라 시간 버리지 마시고, 효율적으로 찾아보자구요!
1. 수명 남은 우주링크(매일 업데이트)
우주는 대한민국 표준시로 매일 0시에 다시 열립니다. 번거롭지만 0시가 땡 하자마자 방문하는 것이 가장 효율적이면서 빠르게 포인트를 받을 수 있는 방법이죠. 0시를 놓치셨다면, 위에 언급한 것처럼 관련글 중 최신글을 찾는 것도 방법입니다. 하지만 현실적으로 찾는 시점에 딱 맞춰 2~3분 안에 올라온 최신글을 찾는 것은 생각보다 쉬운 일은 아닙니다. 그럴 때는 블로그 글을 하나씩 열어보는 것보다는 댓글이 많은 커뮤니티나 카페글을 찾아보는 것이 훨씬 좋습니다.
❗️❗️❗️하지만 잊지 않으셔야 할 점은, 최대로 받을 수 있는 포인트 횟수가 친구와 함께 토스켜기(오프라인)와 중복이라는 사실입니다. 지하철이나 사람이 많은 곳으로 자주 다니신다면, 토스 우주만으로 횟수를 모두 다 채우는 것은 추천하지 않습니다. 우주로는 한 번 당 10원을 받을 수 있는 확률이 적지만, 친구와 함께 토스켜기는 10원은 쉽게 받을 수 있거든요.
2. 토스 우주켜기란?
요즘 핫하딘 핫한 토스 우주 켜기 서비스는 어떤 서비스일까요? 현재 베타로 운영 중인 서비스인데요. 정식 런칭 전이기 때문에 일부 사용자에게만 노출되고 있습니다. 토스를 사용하는 회원이라면, 앱을 켜기만 해도 물리적으로 거리가 떨어져 있는 비대면 상태에도 포인트를 받을 수 있는 서비스예요. 기존의 '친구와 함께 토스 켜고 포인트 받기' 서비스와 달리, 가까이 있지 않아도 블루투스를 활성화 시키지 않아도 포인트를 받을 수 있답니다.
3. 사용법
- 토스앱을 설치한 뒤, 토스에 들어가세요.
- 들어가서 보이는 화면 하단, 두 번째 메뉴 '혜택'에 들어갑니다.
- 목록 첫 번째에 '친구와 함께 토스 켜고 포인트 받기'에 들어갑니다.
- 곧이어 하단에 [멀리 있는 친구랑 포인트 받기] 버튼이 생깁니다. 이 버튼을 누르면 내 우주로 갈 수 있는 링크가 생성됩니다.
* 아직 정식으로 오픈된 서비스가 아니기 때문에 하단 버튼이 보이지 않을 수 있지만, 걱정하지 마세요. 누군가의 우주로 들어간다면, 얼마든지 이용할 수 있습니다. 누군가의 우주 하단에도 [내 우주로 가기] 버튼이 생기거든요.
- 5. 링크를 통해 누군가의 우주 공간에 들어갑니다.
- 6. 나와 동시에 접속한 누군가(캐릭터)를 찾으세요. 동시에 접속한 누군가가 있을 때에만 캐릭터가 보입니다.
- 7. 캐릭터를 누르기만 해도 포인트를 받을 수 있어요.
* 캐릭터 밑에는 상대방의 이름이 표시되는데 이름은 가운데 글자가 별표(*)로 표시되기 때문에 익명성이 보장됩니다.
* 캐릭터를 누른다고 해서 그 사용자에게 알림이 가거나 메시지가 발송되지는 않아요.
* 캐릭터를 한 번 누르면, 다음 날 0시 전까지는 온라인(토스 우주)은 물론 오프라인(친구와 함께 토스 켜고 포인트 받기)에 표시되지 않으니 주의하세요!
4. 포인트
토스 우주로 하루에 최대 받을 수 있는 포인트 횟수는 총 50회입니다. 여기서 중요한 점은 '함께 토스 켜고 포인트 받기' 서비스의 횟수와 합쳐서 50번이라는 사실입니다. 상대적으로 쉽게 받을 수 있는 '토스 우주'는 랜덤금액이 적습니다. 10원은 거의 나오지 않고, 보통 5원이나 3원, 1원 정도만 나올 뿐입니다.
✔️ 이와 비교하면 '함께 토스 켜기 서비스'는 10원이 자주 나오기 때문에 이를 통해 포인트를 먼저 채워두고, 마지막에 토스 우주로 횟수를 채우는 것이 가장 효율적일 것 같습니다.
두 서비스 모두, 회원에 따라 포인트가 다르게 산정되어 지급된다고 하는데요. 토스를 이용한 기간이나 횟수에 따라 달라지고, 더 나아가서는 상대방에 따라도 달라질 수 있다고 해요. 정책을 살펴보면, 일정기간 동안 사용자가 받는 포인트의 최대한도는 제한될 수 있다고 명시도 해두었더라구요. 포인트 금액이나 최대한도, 서비스 여부 등은 토스 재량에 따라 얼마든지 변경이 가능합니다. 따라서 토스에서 언급한 SNS에서의 무리한 사용은 지양해야 할 것 같네요.
5. 수명
우주에 수명이 있다는 사실은 우리를 잠 못들게 합니다. 포인트를 받기 위해서 우주를 찾아 헤매는 것이 관건이 되었어요. 또한 누군가와 동시에 접속해야 하는 만큼, 어느 정도 인기 있는 우주가 필요하지만 그렇다고 소멸될 만큼의 인기는 곤란합니다. 많은 사람이 방문하면 방문할 수록 빠르게 소멸되거든요. 매일 0시에 리셋이 되기 때문에 내 우주가 한 번 소멸된다면, 다음 날 다시 열릴 때까지 기다려야 합니다.
댓글